제목:
Run Rabbit Run Ending 설명
소제목:
심리 스릴러 '달려라 토끼'는 영화 전반에 걸쳐 혼란과 모호함을 이용해 복잡 미묘한 결말을 이끌어낸다.
서론
영화 'Run Rabbit Run'은 흥미로운 전개로 시작하지만, 결말은 몇 가지 혼란스럽고 모호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 영화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심리 스릴러 영화로, 넷플릭스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불임 전문의인 사라(Sarah Snook)와 그녀의 딸 미아(Lily LaTorre)를 따릅니다.
영화의 시작부터 사라의 아버지가 사망하면서 사라와 미아는 슬픔을 겪게 됩니다. 사라의 아버지 사망 직후, 미아는 길들여지지 않은 토끼를 키우고, 본 적이 없는 할머니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라의 과거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이러한 행동들은 사라에게 어린 시절 실종된 여동생 앨리스(D'Arcy Carty)를 떠올리게 합니다.
본론
미아는 자신을 앨리스라고 부르고 사라는 자신의 엄마가 아니라며 앨리스의 오래된 소지품을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하기 시작하면서, Run Rabbit Run에서 더욱 행동이 확대된다.
그 영화는 서스펜스를 만들기 위해 신비한 요소들을 더한다. 미아는 설명할 수 없는 코피와 부상을 입는다. 벽에서 제거된 사진들도 아무런 설명 없이 같은 장소에 다시 나타난다.
사라는 점점 강도가 높아지는 쾅쾅거리는 소리를 듣기 시작한다. '달려라 토끼'는 사라의 입장에서 이야기되기 때문에 현실에 대한 그녀의 파악이 문제가 된다. 사라가 미아에게 실수로 상처를 입혔을 때, 앨리스에 대한 기억들이 플래시백, 악몽, 환각의 형태로 다시 밀려온다.
런 래빗 런 캐스트 & 캐릭터 가이드: 사라 스누크와 함께 출연하는 다른 사람은?
달리는 토끼 달리기에서 앨리스에게 무슨 일
영화 내내 앨리스의 부재는 사라와 미아의 상호작용을 떠올리게 한다. 미아가 자신이 앨리스라고 주장하기 시작하면서 이것은 더 널리 퍼지게 된다. 영화가 끝날 무렵, 사라는 앨리스에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작은 섬광으로 보여주는 정신병적인 휴식을 경험한다.
모든 것을 연속적으로 종합하면, 앨리스에게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난다: 어린 사라가 숨바꼭질을 하는 동안 앨리스를 헛간의 캐비닛에 가둔다. 그녀가 문을 열었을 때, 앨리스는 그녀를 가두었고 사라의 목을 두 손으로 감쌌다고 소리친다. 사라는 손을 뻗어 토끼 덫을 잡고 앨리스의 머리를 때린다.
충격을 받은 앨리스는 사라로부터 도망치기 시작한다. 사라는 앨리스를 쫓아 들판을 가로질러 절벽으로 간다. 그리고 나서, 사라는 앨리스를 절벽에서 밀어냅니다.
이전의 장면은 사라의 아버지가 앨리스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보여주었다. 사라가 존재하지 않는 앨리스에게 큰 소리로 사과하자, 사라는 그녀가 부모님께 앨리스가 도망갔다고 말했다고 인정한다. 앨리스를 죽인 죄책감이 사라가 어머니(그레타 스카치)와 소원해진 원인이라는 것을 강하게 암시한다.
앨리스 & 미아: 달려라 토끼 달리기의 마지막 장면은 환각이었나요?
영화의 마지막에 미아는 그녀의 길 잃은 흰 토끼를 따라가기 위해 침대에서 미끄러져 나온다. 사라는 일어나서 앞 창문으로 가서 미아가 다른 소녀와 손을 잡고 집 옆 절벽을 향해 걸어가는 것을 본다. 소녀들이 돌아섰을 때, 사라는 다른 소녀가 앨리스라는 것을 깨닫는다.
사라는 창문을 두드리기 시작하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계속 걸어갑니다.
두 개의 주요 이론은 Run Rabbit Run 엔딩 장면을 설명한다. 첫째, 그녀의 심리적 단절로 인한 환각일 수 있다. 앨리스는 미아의 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녀를 소유해 온 유령일 수도 있다.
앨리스의 유령이 이론적으로 영화의 사건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넷플릭스에서는 Run Rabbit Run이 초자연적인 것이 아니라 스릴러로 광고되고 있다. 어떤 점에서도 유령이나 영혼이 대상으로 떠오르지 않는다.
그러나 이 영화는 많은 부분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주제로 들어간다. 미아의 선생님과 같은 등장인물들은 대처와 슬픔에 대해 논한다. 사라의 엄마는 그녀의 정신 상태 때문에 주거 치료 시설에 있다. 사라가 엄마와 여동생의 실종에 대해 이야기할 때 트라우마가 많이 언급된다.
이런 것들을 염두에 두고, 가장 가능성 있는 설명은 사라가 미아와 앨리스가 손을 잡고 걸어가는 것을 환각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사라의 현실감 설명
Run Rabbit Run의 전반부 내내, 시청자들은 사라가 미아의 행동을 마음 속에 만들고 있을 수 있다는 작은 암시를 얻는다. 미아는 사라만이 반응하는 앨리스를 언급할 때 "그녀"와 "나"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학교는 미아가 그린 그림을 언급하지만, 그들은 앨리스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미아를 제기하지 않는다.
사라는 미아가 전혀 모르는 것처럼 보이는 미아의 코피와 머리 부상을 알아차리기 시작한다. 실제로 미아는 코피가 나는 코를 만지고 손에 피가 묻어 있지 않은 것을 발견해 피가 실제로 그곳에 없을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
영화의 후반부에서 사라의 정신적 불안정은 더욱 뚜렷해지고 노골화된다. 미아의 상처는 사라가 알아차린 후 사라지기 시작한다. 사라는 사진들을 내려받지만, 그것들은 벽에 다시 나타난다. 나중에, 프레임은 벽에서 바닥으로 부서집니다. 게다가, 사라는 노크 소리를 듣기 시작했고, 이것은 그녀를 헛간의 캐비닛으로 이끈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그녀의 현재로부터 그녀의 여동생의 죽음의 사건들로 되돌아간다. 그녀가 마지막에 전남편과 함께 미아를 찾고 있을 때, 그녀는 미아가 물에 빠진 것을 환각 한다. '달려라 토끼' 엔딩에서는 현실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한 여성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라가 불안한 그림을 그렸나요?
사라는 미아의 숙제와 도서관 책에서 발견된 불안한 그림들에 대해 미아를 비난하지만, Run Rabbit Run은 부모님의 오래된 집 바닥에 있는 도서관 책에서 성인 사라가 무의식적으로 같은 이미지를 그리는 장면을 포함한다. 대조적으로, 그 영화가 미아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보여줄 때, 그녀는 그저 평범하게 보이는 나무를 그리고 있다.
사라는 방해되는 이미지를 찾기 위해 종이를 뒤집는다. 이 두 장면을 합친 것은 사라가 내내 그 이미지들을 그리고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림에 대한 이전의 장면들도 이것을 확인해주는 것 같다. 비록 선생님은 미아가 영화 초반에 그 그림을 그렸다고 생각하지만, 그 그림들이 발견된 종이들은 집에서 온 것이다. 사라는 또한 블랙박스가 낙서된 도서관 책에 접근할 수 있었다.
사라가 그 불안한 이미지들을 그린 기억이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 이미지들은 사라가 현실에서 얼마나 정신적으로 제거되었는지를 더욱 입증한다. 그녀의 정신병은 너무 뚜렷해서 그녀는 그것을 전혀 기억하지 못한 채 극도로 불안한 이미지를 그릴 수 있었다.
달리기 토끼 달리기에서 사라의 손에 무슨 일
Run Rabbit Run 동안 미아는 손이 부러지는 것을 포함한 많은 부상을 입는다. 이 부상 후 다음 장면에서 사라는 붕대로 자신의 손을 감싼다. 사라의 부상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난다.
그녀가 미아를 차에서 내렸을 때, 사라는 차 문으로 그녀의 손을 때린다. 그녀의 조용한 반응 때문에, 사라는 단순히 문을 닫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녀의 손을 박살 내기로 한 선택은 또한 사라의 나쁜 정신 건강을 보여준다. 사라는 딸에게 상처를 준 사고에 대처하기보다는 자신의 상처를 본받아야 기분이 나아집니다.
결론
런 래빗 런 엔딩의 진정한 의미
Run Rabbit Run 전체에 걸쳐 정신 건강의 두드러진 주제는 결말을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는 과거의 트라우마와 실수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주요한 장점이다.
사라는 계속해서 자신의 과거, 가족, 여동생에 대한 기억을 피하는데, 이는 심각한 문제가 되는 환각으로 이어진다. 시간을 들여 제대로 치료했다면 딸에게 상처를 주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대신, 그녀는 점점 더 깊이 그녀의 정신 질환에 빠져든다. 두 번째 단점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장 큰 실수로 자신을 정의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사라가 '달려라 토끼 달리기'에서 앨리스의 부상을 보고 미아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힌다.